정보,뉴스,지식

미국유심, 10일간 2만2000원으로 이용가능해졌습니다

미국유심.png

해외 여행자부터 인터넷을 통해 미국을 떠나고 공항을 떠날 때까지 미국 여행객 수가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Mobile Abroad의 “Ureshim Center.com”은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4G LTE 서비스를 최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 미국은 10 일 동안 22,000 원, 15 일 동안 32,000 원, 20 일 동안 42,000 원, 30 일 동안 59,000 원을 쓸 것이다. 모바일 어브 롬 웜 센터 닷컴 (Mobile Abroad Worm Center.com)에서 구입하고받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영수증을 받기 전 10 분전까지 신용 카드 또는 전신환으로 지불 할 수있는 모바일 어 브로드 사이트의 회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불 한 후 인천 국제 공항 터미널 1 L 및 서점 근처의 서점에서 예약해야합니다. 대한 항공을 이용하여 터미널 2의 D 카운터 근처 서점.

미국에 도착하자 마자 남한 대신 미국으로 가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유학생은 “미국에서 모닝콜을 원하는 고객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입소문. ” 해외 여행은 전혀 공항에 끌리지 않는다. 단순한 지혜, 망망한 지혜, 물과 같은 별도의 운송 업체는 결코 다룰 수 없다 “고 그는 말했다.

모바일 어브라도의 판매 가격은 Timothy 미국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기간 동안 LTE 데이터 및 미국 통화에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테 더링 및 핫스팟에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있어 노트북을 휴대하는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는 5 기가를 사용할 수 있으며 WiFi는 선불로 제공되므로 반환 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인천 공항에서 즉시 구입할 수 있으며 연중 무휴로 365 일에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서비스는 LA 한국 고객 센터를 통해 시차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000 원을 추가하면 100 분간 한국에 전화 할 수 있습니다. 30 일 이상 여행하는 경우 모바일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