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뉴스,지식

휴대폰 자급제 시장 세계적으로 확대 추세

갤럭시9jpg202.png

최근 국내 휴대 전화 시장의 활성화가 시작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단말기 란 이동 통신 서비스에 직접 연결되지 않고 판매되는 휴대폰을 말합니다.

소비자는 먼저 단말기를 구매 한 다음 이동 통신 서비스를 선택한다.

지난 1 월 18 일 Cowpea Research의 연간 핸드셋 배포 보고서에 따르면 자영업 단말기는 작년 현재 전체 휴대 전화 시장의 80 %를 차지했으며 50 % ▲ 한국은 일본과 비슷한 10 % 미만. 스마트 폰 배포 유형은 이동 통신 네트워크, 전자 제품 소매 업체, 휴대 전화 전문점 및 온라인 채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셀프 서비스 단말기는 주로 전자 상점, 휴대 전화 전문점 및 온라인 채널에 배포됩니다.

핵심은 세계의 모바일 지상파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각국마다 다른 이유가 있지만 거의 모든 국가에서 자급 자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급 자족 전화 수가 가장 적은 일본은 2014 년 1 %에서 작년 8 %로 급등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자체 지원 제온이 정부 보조금에 따라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삼성 전자의 주요 스마트 폰 인 Galaxy S9와 Galaxy S9 Plus가 셀프 서비스 핸드셋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정부는 가전 통신 비용을 줄이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자급 자족 활성화를 추진하고있다.

갤럭시 S9 자급 모델의 출시는 통신 사업자의 판매 조건과 동일하며 소비자를 끌어 들이고있다. 임수정의 객원 연구원은 “자급 자족 시장의 성장은 온라인 시장 활성화, 보조금 삭감, MVNO 및 이동 통신 재판매 증가, 선급제 등으로 보인다고한다 “”통신 기술이 성숙 해지면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 이동 통신사의 역할은 4G 도입에 필수적이었고 새로운 핸드셋 배포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일반화 이후, 3G, “라고 그는 말했다.